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인 추천여행

[포장 맛집] 호평 돈까스짱! 포장 맛집 강력추천!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7. 22.
SMALL

호평에 볼일이 있어서 오던 중에 오픈기념때 우연히 맛봤던 돈까스짱의 돈까스가 너무 맛있고 바삭바삭해서 떠올라 다시 한번 포장하려고 들렀어요! 장소는 이마트 가기 직전에 있고 1층에 위치해서 접근이 쉬운 작은 가게예요 등심돈까스 5장, 치즈돈까스3장, 치킨안심텐더10장, 치즈돈1+등심2+치킨3, 치즈돈2+등심1+치킨2, 치즈돈2+등심2, 등심2+치킨6, 치즈돈2+치킨4, 등심3+치즈스틱2 처럼 굉장히 다양한 구성들로 이루어져있는데 이 모든게 다 10,000원 으로 동일했어요!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 돈까스 3장만 시켰었는데 지금 보니 치즈돈2+등심1+치킨2도 괜찮은 구성같고 치즈돈2+치킨4도 알찬 구성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밖에도 패밀리 세트라고 해서 치즈돈2개+등심2개+치킨텐더2개+치즈고구마스틱2개로 15,000원 으로 이루어진 것 도 있었고 스페셜 세트라고 해서 치즈돈2개+등심2개+치즈고구마스틱2개+치킨텐더4개 + 새우튀김2개로 이루어져서 20,000원인 메뉴도 있었어요

 

 

 

 

돈까스만 판매하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고 비프 토마토 스파게티도 팩으로 팔고 있었어요 5,000원에 저렴하게 구성되어있었고 떡볶이도 있었는데 3,900원으로 이것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치즈돈까스와 치즈롤까스는 서로 다른데 치즈롤까스는 12,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앉아서 먹을 곳은 없고 포장만 전문으로 하고 있었어요 키오스크 주문도 가능했고 직원분을 통한 주문도 가능했어요~

치즈 돈까스를 좋아해서 치즈돈까스 3장을 주문했고 키오스크는 이렇게 되어있었는데 똑같이 굉장히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주문즉시 바로 튀겨주는데 6분 걸린다고 해서 앉아서 편히 기다렸어요 돈까스만 전문적으로 하고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 돈까스도 황금빛으로 잘 튀겨져 나왔어요

이렇게 포장을 해주었는데 처음에 윗부분 뚜껑이 없어서 이래도 되나 싶었는데 뚜껑을 덮으면 오히려 돈까스가 눅눅해질 수 있어서 이걸 막고자 이렇게 주시는것 같았어요 뚜껑이 없어도 집에서 까지도 따뜻하고 치즈가 듬뿍 흐르듯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림에서도 보이는 것 과 같이 두툼하고 크고 알차게 되어있었어요 튀겨진 색깔도 갈색빛에 좋은 기름에 좋은 빵가루를 쓰고 있는 것 같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소스로는 두가지를 주시는데 하나는 정통 프리미엄 돈까스 소스로 알고 있는 기본 달짝지근한 맛의 돈까스 소스이고 다른 하나는 매운 돈까스 소스로 조금 맵겠거니 했는데 정말 캡사이신 향 같은 알싸한 향이 강하게 도는 그런 매운 맛이었어요 두가지 소스다 너무 맛있고 해서 돈까스 먹을 때 두개의 소스 그릇을 두고 조금씩 부어서 두개다 찍어 먹는데 기존에 먹어보지 못한 그런 소스의 맛이어서 좋았어요 매운맛 보통맛 둘다 추천합니다~

 

 

 

 

배가 너무 고파 돈까스를 자르는데 치즈가 알차게 들어가서 고기 두께반 치즈 두께반 이었어요 집에 올때까지도 치즈가 굳지 않아서 다행이었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소스까지 너무 맛있게 먹은 돈까스 집이었어요 다음에도 호평갈일이 있으면 다른 구성으로 포장해올 생각입니다~ 호평 돈까스짱 추천합니다~!

이름 : 돈까스짱 호평점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1로 16번길 29
전화번호 : 031-595-0222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3)
주차🧡🧡(2)
🧡🧡🧡🧡🧡(5)
가격🧡🧡🧡🧡🧡(5)
재방문의사🧡🧡🧡🧡🧡(5)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