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여행

[가평 카페] 프라이빗 방갈로 뷰맛집 라틴정원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8. 6.
SMALL

집에만 있으려니 갑갑해서 한적하면서도 뷰좋은 카페를 알아보다가 알게된 가평 방갈로 카페 라틴정원! 여름에 방갈로는 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안에 에어컨과 선풍기가 같이있어서 오히려 나중엔 추울 정도 더라구요 뷰도 북한강을 바라보며 한적하게 힐링할 수 있는 장소였고 산과 강을 바라보며 라면도 먹을 수 있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출발했어요

라틴정원에 도착하면 방갈로와 소풍이라는 큰 간판이 맞이해주었어요

주차장에는 이렇게 방갈로와 마운틴, 강뷰가 보였어요 날씨가 굉장히 좋을때 가서 구름도 예뻤어요

 

 

 

 

가게 입구는 예쁜조명으로 꾸며져 있었고 바람개비들도 있었어요

카페 음료 메뉴로는 커피, 에이드, 차 등이 있었고 디저트로는 케익, 타르트, 베이글, 프렌치롤이 있었어요

그리고 식사로는 마르게리타(19,000원), 페퍼로니(19,000원), 고르곤졸라(17,000원), 한강라면세트(12,000원)으로 음료수와 라면을 함께 팔고 있었어요 과일주스로는 딸기라떼(9,000원), 수박주스(9,000원), 와인에이드(9,000원), 자몽주스(9,000원)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딸기라떼 1개와 한강라면 세트로 음료는 추가금액을 내고 수박주스와 라면, 햇반, 계란을 더 추가했어요

케잌 종류도 여러가지였는데 오레오 케잌, 제리치즈 케잌, 번트치즈 케잌, 쇼콜라 케잌 등이 있었어요 케잌도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이구..

카페 내부에도 자리가 넉넉히 있었어요 8월이라 방갈로가 덥지 않을까 생각하시겠지만 내부 못지않게 방갈로 시원하고 나중엔 더 있으면 춥기까지 했어요

라면은 셀프로 직접 끓여야 하는데 끓이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고 햇반도 돌릴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고 가지고 라면 제조 장소로 들어갔어요

라면은 진라면을 주시더라구요 밖에서 먹는 라면은 왜이리 맛있는지!

라면 제조는 너무 쉬웠어요 놓고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면 됩니다

보기엔 이래보여도 순식간에 끓었던 라면

햇반도 같이 돌리고

라면이 1분정도 남았을때 계란을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방갈로 장소로 가는데 내려갈때 계단이 조금 높은 편이라 조심해야해요 방갈로 마다 번호가 있었고 모두 북한강을 볼 수 있는 뷰였어요

 

 

 

 

들어가면 책상도 있고 담요도 있고 에어컨도 있고 선풍기도 있고 없는게 없던 알찬 방갈로! 시원하게 앉아서 북한강과 산을 보며 라면과 음료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힐링되었어요

일부 후기에서 딸기라떼가 좋지 않게 써져있어서 걱정이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딸기청도 듬뿍들어있었고 적당히 달달하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주 잘 익은 라면 한강에서는 먹어봤지만 이리 북한강을 보며 먹는건 또 다른 기분이 들더라구요 계란은 강추합니다

모든 방갈로마다 있었던 미니 에어컨과(미니여도 엄청 시원해요) 선풍기 같이 있으니 시원함이 배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시원한 바람이 나가지 않도록 방갈로 문도 잘 닫아 줘야해요

저희가 있었던 방갈로 방 편히 앉을 수 있게 등받이 쿠션과 방석도 준비 되어있었고 물티슈까지 섬세하게 준비해두셨어요 여름은 여름대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겨울대로 따뜻하게 해주신다니 겨울에도 또 오고 싶어요

 

 

 

 

 


실내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은 라틴정원 사진 방갈로 말고도 야외 장소가 더 있었어요

이런 장소도 있었는데 그래도 방갈로가 제일 최고 인것 같아요 방갈로 이용시간은 최대 1시간에 천원의 이용료만 내면 되었어요 평일은 11:00~19:00까지 , 주말에는 11:00~20:00까지 운영하고 따로 휴무일은 없다고 사이트에 적혀 있는데 다음은 목요일이라고 나와서 전화로 꼭 확인하고 가보세요 또 오고 싶은 라틴정원 추천합니다~

 

위치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상지로 949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1)
주차🧡🧡🧡🧡(4) 
🧡🧡🧡🧡(4)

라면세트, 수박주스, 딸기라떼 강추
가격🧡🧡🧡(3)
분위기🧡🧡🧡🧡(4)
포토존🧡🧡🧡🧡(4)
재방문의사🧡🧡🧡🧡(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