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락동 삼겹살 맛집 콩마을 삼겹살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5. 27.
SMALL

 

 

 

 

 

친구가 데려가줘서 알게된 콩마을 삼겹살 들어갈때는 큰 기대 하지 않았는데 주문하고 나온 생삼겹의 상태를 보고서는 이곳 정말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입구에서부터 가락동 현지인 맛집 느낌이 나죠? 

 

 

배가 많이 고파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청국장, 두부 콩으로 하는 요리도 다 맛있어 보였고 

그중에서도 저희는 삼겹살을 먹게 되었어요 

 

 

 

 

 

 

생삼겹의 비계와 살이 적당히 조화로워서  미리 잘라져서 나와 고기를 구우며 자르지 않아도 됐어요

그리고 가장 큰역할을 했던 된장찌개는 너무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하고 속이 풀리는 맛이었어요 

 

버섯과, 마늘, 양파, 삼겹살을 더 맛있게 해주는 구운김치까지 함께하면 삼겹살을 100배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쌈채소들도 부드럽고 여려서 쌈장과 함께 삼겹살을 싸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그동안 먹었던 삼겹살중 Top2에 드는 삼겹살이었어요 Top1은 하남에 있는 육미애  인생 삼겹살집을 알게 해준 친구에게 고맙고 6월에 꼭 다시 들르려고 해요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것 같은 가게의 콩마을 삼겹살 강추해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