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여행

[가평 양식] 수제피자, 샐러드, 파스타 맛집 브런디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9. 30.
SMALL

작년에 우연히 알게된 가평 양식 맛집 브런디를 1년만에 다시 가게 되었어요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지만 사장님께 말씀 드리고 가게 옆 길가에 주차를 했어요 가게 옆은 버스차고지라서 주차하면 안됩니당

가게 앞 사진이에요 가게 앞에는 사진에 보이지 않지만 자전거도 있고 야외테이블 1개가 놓여져 있었어요 그리고 내부로 들어가보면

 

 

 

 

브런디 가게이름과 함께 요리사의 농원이라고 써져있어요 이곳의 요리 대부분이 농원에서 직접 준비해서 만들어지는 거라 더 맛있고 더 신선한 느낌이들더라구요

메뉴로는 

[샌드위치]

치킨커리 샌드위치 8천원, 리코타치즈 샌드위치 8천원, 바베큐 샌드위치 8천원

 

[샐러드]

하우스 샐러드 6천원, 리코타치즈 샐러드 12천원, 카프레제 샐러드 13천원, 치킨커리 샐러드 13천원, 수제 구움치즈 샐러드 15천원 

 

[피자]

마르게리따 15천원, 페페로니 16천원, 루꼴라피자 18천원, 바베큐 루꼴라 피자 20천원, 고르곤졸라 15천원, 고구마 피자 17천원 

 

[사이드 메뉴]

해물볶음밥 7천원, 베이컨 볶음밥 7천원, 감자그라탕 12천원 

 

[파스타]

알리올리오 10천원, 새우 앤쵸비 12천원, 까르보나라12천원, 베이컨 치즈 토마토 13천원, 새우로제 13천원

으로 샐러드,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하게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맥주]

더치맥주 5천원, 카스 4천원, 버드와이저 5천원, 호가든 5천원, 하이네켄 6천원

 

[커피], [탄산], [에이드], [티], [주스] 등 다양하게 음료도 팔고 있었어요 

저희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어요~

테이블은 6개정도 되어 있었고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물도 예쁜 병에 들어 있어서 왠지 물도 더 맛있는것 같았고 수제 피클도 맛있었어요 

 

 

 

 

발사믹 샐러드 소스가 나오고

직접 만드신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서 더 싱싱하고 맛있었던 리코타 치즈 샐러드 ! 지금까지 먹었던 리코타 치즈 샐러드 중에서 1위라고 말할 만큼 정말 추천하는 샐러드예요~ 거리가 멀어서 자주 못오는게 아쉽지만 잊지 못하는 샐러드 맛이었어요

그다음 나온 마르게리따 피자는 도우가 정말 쫄깃해서 빵끝까지 맛있었고 치즈도 듬뿍들어가고 잘 늘어났어요

바질도 맛있었어요!

친구와 맛있는 식사와 함께 좋은 추억도 만들고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가평 양식 맛집으로 강력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 )

 

위치 : 경기 가평군 조종면 청군로 1298 1층

시간 : 월요일 휴무, 다른 요일 10:00~20:00, 일요일 10:00~15:00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1)
주차🧡🧡(2)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가게옆길 주차가능

🧡🧡🧡🧡🧡(5)

리코타 치즈 샐러드, 마르게리타 피자 강추
가격🧡🧡🧡🧡🧡(5)
분위기🧡🧡🧡🧡(4)
포토존🧡🧡🧡(3)
재방문의사🧡🧡🧡🧡🧡(5)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