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여행

가성비 회전초밥 맛집 스시이안앤 미사점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5. 8.
SMALL

 
 

 
 

평소 좋아하는 초밥
회전초밥하면 가격이 비싸서 5접시 먹고 3~4만원 나오기 일쑤인데  맛도 맛있으면서 다양하고 가격은 착한 갓성비 회전초밥집을 알게됐어요
바로 하남 미사쪽에 있는 스시이안앤이에요 
미사에 있는 곳이 본점이고 잠실에도 생겼다고 하는데 잠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스시이안앤은 한접시당 1990원 균일가로 원하는 초밥 가격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좋아하는 치즈갈릭새우초밥의 비주얼 늘 빠지지 않고 먹는 치즈갈릭새우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찍다보니 새우가 많이 찍혔네요
 
 
 

연어초밥, 육회초밥, 양파가 올려진 연어초밥, 계란 초밥, 고등어 초밥 등 다양한 종류들로 돌아가고 있었고
갓 만들어진건 뚜껑을 덮지 않았고 조금 지난건 뚜껑이 덮여져 있었어요 
 

 

 

 

새우를 좋아해서 이번에도 새우가 들어간 초밥을 골랐는데
계란과 새우위에 토치로 불향이 들어갔더라구요 맛은 탱글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지나가면서 못보던 큰 주먹밥이 돌아다녀서 호기심에 집어본 초밥 알고보니 안에는 롤이었고 그 위에 참치와 갈릭이 올려져 있었더라구요 맛은 무난해요
 
 

소라초밥, 생새우 초밥도 있고  사진에 보이지는 않지만 우니초밥, 감태새우초밥 등 메뉴판이 따로 있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주시기도 했어요 
 

 
 

 

 

4명이서 어마무시하게 먹었던 접시들 민망쓰
총 접시 개수는 54접시였지만 가격은 십만원대로 인당  26000원 꼴로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11:30~22:00 이고 15:00~17:00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지만 요즘 맛집 소문이 나서 그런지 5시에와도 테이블이 다 차있어서 대기를 걸어야 하더라구요 5시 보다 조금더 일찍와서 대기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