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인 추천여행

[남양주 마석 맛집]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러운 쉐프의 생안심 탕수육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11. 10.
SMALL

남양주 마석에 있는 쉐프의 생안심 탕수육을 시켰어요 원래는 김치 치즈 탕수육이 더 유명하지만 오늘은 오리지널 탕수육을 먹고 싶어서 찹살등심탕수육을 시켰어요 이곳 탕수육은 고기가 투둠하면서 부드럽고 소스가 맛있어서 가족들과 가끔 시켜먹는 곳인데 이번엔 굴소스 볶음밥도 시켰어요

 

 

 

 

큼직큼직 하게 온 탕수육과 떡튀김 

 

 

 

 

 

 

 

 

소스는 2개 선택이 가능한데 하나는 매콤한 것과 하나는 일반 탕수육 소스로 했어요 소스를 번갈아 찍어먹으면 또 다른 맛이 나니까요 

 

 

 

 

그리고 함께 시켰던 굴소스 볶음밥은 그동안 먹어왔던 볶음밥 TOP3에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에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있는 숙주와 콘이 함께 어우러지니 감칠맛 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굴소스 볶음밥 매우 강추해요 : )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중앙로 91

시간 : 평일 11:00-00:50, 토요일 11:00-00:50, 일요일 11:00-22:50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4)
🧡🧡🧡🧡🧡(5)
찹쌀등심 탕수육, 굴소스 볶음밥 강추
가격🧡🧡🧡(3)
재주문의사🧡🧡🧡🧡(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