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인 추천여행

[마석 맛집] 차돌로제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 후기

by 매일작은즐거움 2022. 8. 1.
SMALL

마음이 힘들땐 정신을 다른곳에 집중시키고 바쁘게 지내야하기에 한동안 여행을 많이 다녔고 여행속 느꼈던 경험을 적어보려고 해요

이날은 애버랜드를 다녀왔는데 아침에 스타벅스에서 간단히 샌드위치를 먹고 중간중간 디저트로만 먹어 제대로 된 한끼를 못한 상황이라 고민하다 떡볶이로 결정했어요

대표사진은 항상 음식사진 크게!

저희는 로제 기본맛 차돌떡볶이로 주문했는데 은근히 맵지만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마석 청년다방 뒷쪽으로는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요

cgv무료영화 티켓증정 이벤트로 차돌셋트와 영화티켓을 묶어서 판매하는데 영화도보고 떡볶이도 먹고 획기적인 아이디어 같아요

 

 

 

 

 

 

 

배가 너무 고파 지쳐 메뉴판을 찍을 시간이 없어서 배달의 민족을 참고

이번에 신메뉴로는 피자로니 떡볶이로 페퍼로니와 치즈가 듬뿍올려져 있었는데 피자와 떡볶이를 함께 먹는 맛일지 궁금했어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고 많이 있었어요 

 

 

 

감튀에 음료까지 먹을 예정이면 아예 세트로 하는 것을 추천

 

 

청년다방에서 치킨을 하는줄 몰랐는데 떡볶이와 치킨의 조합도 좋을것 같아요

 

 

 

덮밥세트도 있고 

 

 

 

새우덮밥, 돈까스 마요덮밥도 팔고 있었어요 

 

 

 

 

 



 

청년다방에서 버터갈릭감자튀김을 안시키면 서운하죠

 

 

이번에도 소스 듬뿍으로 나온 버터갈릭감자튀김 매콤함과 고소함을 함께 맛 볼 수 있었어요

 

  

가게의 규모는 대략 6개의 테이블이 있었고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서 추워해서 말씀드렸더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꺼주시고 주문할때도 바로 응대해주시고 서비스도 좋았답니다  맛은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맛 마석 청년 다방 추천해요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