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여행

[잠실 카페] 체리 치즈케이크 디저트와 음료가 맛있는 AID카페 롯데월드점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11. 21.
SMALL

예전에 다녀왔던 잠실롯데월드몰점 ADI카페 후기를 적어봐요 카페는 5층에 위치해있고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예요 이날 저희는 딸기라떼, 라임 모히또 에이드,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셋다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케익종류는 아주 많지는 않지만 시그니처 메뉴들로 다량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가장베스트는 체리청이 들어가 있는 치즈케이크였고 그리고 오레오 케이크도 있었고 얼그레이 케이크가 있었어요 

 

 

 

 

 

 

 

 

 

얼그레이 케이크는 정말 두툼두툼 오레오 케이크의 오레오가 콕콕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커피]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헤이즐넛 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카라멜 마끼야토 등이 있었고 

 

문경오미자 쥬스와 라임모히또 에이드, 딸기 라떼, 망고스무디 등이 있었어요  카페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였어요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던 AID 카페 추천합니다~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F

시간 : 매일 10:30-22:00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4)
주차🧡🧡🧡(3)
🧡🧡🧡🧡(4)

치즈케이크, 딸기라떼 추천 
가격🧡🧡🧡🧡(4)
재방문의사🧡🧡🧡🧡(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