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여행

[하남 스타필드 맛집] 마마된장 양념 게살비빔밥 추천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12. 3.
SMALL

하남 스타필드에서 한식으로 먹을만 한게 뭐가 있을까 돌아다니다가 잇토피아에 있었던 마마된장의 양념 게살비빔밥이 눈에 확 들어왔어요 찌개에 고기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 주문한 양념 게살비빔밥 메뉴로는 9,000원~15,000원사이로 우렁된장, 바지락된장, 소고기 된장, 강된장 보쌈, 육회비빔밥, 된장갈비찜, 양념 게살비빔밥, 간장 게살비빔밥, 꼬막 비빔밥, 열무 비빔면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양념 게살비빔밥과 간장 게살비빔밥을 고민했다가 양념이 더 맛있다해서 시킨 양념 게살 비빔밥

 

 

 

잡곡밥에 잘게 잘린 파가 올라가있었고 그 위에 양념게살이 가운데 동그랗게가득 올려져 있었어요 그리고 고소함을 더해줄 노른자와 깨가 마무리 되어져있었어요 

 

 

 

 

 

 

 

 

 

 

된장찌개는 갓 끓여져서 뜨끈하고 구수하고 맛있었는데 조금 짠 편이라서 뜨거운 물을 조금 더 넣어서 간을 했더니 딱 맞았어요 

 

 

 

 

함께 나왔던 고기와 쌈장도 게살비빔밥을 먹다가 중간중간 먹었는데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무채도 게살비빔밥과 잘 어울렸어요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시간 : 10:00~21:00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2)
주차🧡🧡🧡🧡🧡(5)
🧡🧡🧡🧡(4)
양념 게살비빔밥 추천
가격🧡🧡🧡🧡(4)
분위기🧡🧡🧡(3)
포토존🧡🧡🧡(3)
재방문의사🧡🧡🧡🧡(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