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인 추천여행

[마석 카페] 한성몰 팔당제빵소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7. 25.
SMALL

7월 목요일 너무 더워 집에서 쉬다가 갑갑한것 같아 마실처럼 나온 한성몰 한성몰 안에는 키즈카페와 팔당제빵소가 있는데 팔당제빵소의 통유리로 탁트인 전경에 자동으로 발이 이끌어졌어요 들어가서는 굉장히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하나씩 구경했어요

먹물오징어 연유 바게트(6,500원)과 어니언 바게트(7,000원)이 있었는데 두개 다 크기가 큼직하고 먹물오징어 연유 바게트는 연유가 듬뿍 들어간 것 같았어요

 

 

 

 

진한 초콜렛이 듬뿍 들어가고 초콜릿 가루와 슈가파우더가 올라간 뱅오쇼콜라는 5,000원이었 두께가 두꺼웠던 어니언 치아바타도 있었어요

크로와상에도 연유와 소스들이 올려져 있었는데 큼직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가격은 4,000원이었고 앙버터도 그림에서 보이는 것처럼 길쭉하고 사이사이 버터가 실하게 들어가서 가격대비 양이 괜찮아 보였어요 앙버터는 6,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깜파뉴라는 것은 처음 보는데 동그랗게 생기고 겉이 바삭해보이는 빵이었어요 6,000원이었고옆에 있는 빵도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빵같은데 이름이 없어서 패쓰..

그리고 양파빵은 6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빵이 얼마 안남은것 보니 이것도 잘나가는 빵같갔어요 그리고 CORN포테이토 라는 빵을 사실 제일 먹고 싶었는데 육쪽마늘빵과 고민을 하다가 육쪽마늘빵을 먹게 되어서 CORN포테이토를 먹지 못했는데 포테이토도 여러개 들어가 있고 감자와 옥수수 샐러드(?)가 두둑히 들어간 것 같아서 알차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흑임자 찰빵은 4,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겉이 소보로 처럼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피클소시지도 있었는데 피클소시지는 양쪽에 소시지가 들어가 있어서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소시지 빵과는 달라보였어요 가격은 5,500원이었어요

그리고 이번에 사먹은 육쪽마늘빵은 사실 강릉 시장에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또먹고 싶어 그맛이 날까 하며 사게 된 빵인데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정말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크림이 진하게 들어가서 순식간에 없어져버렸어요.. CORN포테이토와 고민했는데 마늘빵하길 잘한 것 같아요 가격은 6,500원 이었고 마늘바게트도 굉장히 컸는데 가격은 7,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호두크림치즈라고 해서 머핀처럼 생긴 빵이 있는데 그위에 크림치즈와 초콜렛으로 만든 귀여운 사람 얼굴 모양이 그려져 있었어요 귀엽게 생긴 모양과 달리 가격이 5,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었고 오른쪽은 팡도르인데 6,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슈가파우더가 굉장히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팔당제빵소 전체는 탁트이고 넓은 공간에 인테리어가 식물원 + 깔끔한 느낌으로 되어 있었는데 평일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빵을 고르는 곳과 계산대 사이도 넓어서 여유로워 보였어요

그리고 카야 브레드라고 해서 조개모양의 버터를 물고 있는 빵이 있었는데 가격은 5,000원이었고 세블락 롱소세지는 굉장히 길쭉했는데 5,5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앙버터 프레첼은 6,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일 것 같았어요 그리고 무화과 깜빠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잘나는 것 같았어요 가격은 4,500원이었어요

헤이즐넛 브라우니는 굉장히 크고 꾸덕해보이고 깔끔한 모양을 하고 있었는데 6,5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호두파이는 5,500원 에그파이는 4,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홍차 마들렌은 4,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명란 쌀 바게트는 6,500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마들렌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홍차 마들렌은 엄청 커서 신기했어요

 

 

 

 

찰고구마는 정말 고구마 처럼 생겼는데 4,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흥국쌀 빵도 있었고 포슬포슬 감자빵도 있었는데 감자빵은 춘천에 감자빵이 생각나서 사게 되었는데 춘천에서 먹었던 부드러운 빵은 아니였어요

빵만 팔고 있는게 아니라 케익도 팔고 있었는데 케익도 먹음직스러웠어요 가격은 꽤 있었지만요..

전체적인 팔당제빵소의 모습 널찍하고 사람도 평일에는 한적해서 책가지고 가서 여유롭게 읽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음료는 자몽블랙티, 자몽차 레몬차, 네츄럴푸룻 루이보스바닐라, 캐모마일, 페파민트 (6,000원), 생과일 자몽, 생과일 수박, 생과일 오렌지(6,500원) 플레인 요거트, 딸기요거트 (6,5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그리고 커피는 4500~6500원 사이에 판매되고 있었고 라떼 종류는 5500~6500원 사이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에이드는 6,500원이었어요

 

 

 

식물원 분위기의 넓직한 팔당제빵소 다양한 빵을 맛보고 싶을떄 추천합니다~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725 한성몰 남양주점 3층

시간 : 매일 9:00~22:00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3)
주차🧡🧡🧡(3)
🧡🧡🧡(3)
가격🧡🧡🧡(3)
분위기🧡🧡🧡🧡(4)
포토존🧡🧡(2)
재방문의사🧡🧡🧡(3)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