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인 추천여행

[남양주 포장 맛집] 유부초밥 맛집 유부짓는 남자 강추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8. 4.
SMALL

이른 점심을 먹고 저녁이 되니 배가 촐촐해서 담백한게 땡겨 배달의 민족을 보던 중 후기도 좋고 가격도 좋은 남양주 마석에 있는 유부초밥 유부짓는 남자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을 하고 두번째는 밖에 나온 상황이라 직접 가게가서 포장을 했는데 가게 내부에서 먹지는 못하지만 주방이 굉장히 넓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 같아서 안심이 되었어요 주차공간은 많으면 1~2대 정도 가능해보였어요

메뉴판에 메뉴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다양한 메뉴에 가격은 저렴하고 맛은 좋고 알찬 양이 여서 좋았어요 배달시킬땐 몰랐는데 비빔밥도 간장꼬막, 초장꼬막, 양념꼬막, 불꼬막, 간장새우장, 초장낙지, 불낙지, 생연어회, 영어장, 육회, 간장우삼겹, 낙지소불고기 등 다양하게 10,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유부초밥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유부초밥은 밑에 배달앱에 가면 사진도 같이 나와서 보기 편하더라구요 우동도 팔고 있었는데 돈우동은 6,500원, 우삼겹 얼큰 우동은 7,000원 이었어요

먼저 처음 배달로 시켰을때 왔던 모습이에요 연어진심초밥, 참치마요 유부초밥, 버터갈릭새우 유부초밥을 시켰었어요

 

 

 

 

포장은 꼬꼼하게 랩으로 한번 포장, 그리고 용기 포장으로 이중 포장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유부초밥이 굉장히 커서 초밥이나 유부초밥을 먹기 편하게 비닐장갑도 넉넉히 챙겨주셨는데 작은것도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소우동! 초밥과 유부초밥, 우동이 왔고 포장을 풀고

이건 연어에 진심 초밥으로 10ps가 왔고 4개는 위에 소스와 양파 그리고 신기한 초록 날치알 이 올려져있었고 6개는 일반 연어초밥으로 왔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연어진심초밥 정말 좋은연어만 쓰는 것 같았어요 연어크기도 밥보다 더 크고 두께도 적당하면서 밥과 먹었을때 잘어울렸어요

그리고 버터갈릭새우 유부초밥과 참치마요 초밥인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새우가 토실하고 큼지막했어요

 

 

 

 

그리고 참치마요 초밥의 참치도 굉장히 실했고 소스의 간도 버터갈릭 새우와 참치마요 모두 짜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좋았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소우동~ 우동은 솔직히 무난했어요 유부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연어에 진심초밥의 밥을 먹는데 검은색이 보여서 뭔가 싶었는데 여기는 톳으로 초밥을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건강한 느낌도 들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포장해서 왔는데 우삼겹 유부초밥과 생연어 유부초밥, 참치마요 유부초밥을 주문했었어요

우삼겹 초밥은 우삼겹이 적게 들어갈 줄 알았는데 보이는 것 처럼 유부초밥위에 알차게 꼭꼭 들어가있고 파와 깨가 함께 올려져 있었어요


그리고 생연어 초밥도 마찬가지로 알차게 꼭꼭 들어가있고 그 위에 파가 올려져 있었고

참치마요는 무난하면서 든든한 맛이라 이번에도 시켰어요

 

 

 

 

이번에는 미역국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소우동 보다는 미역국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유부초밥과도 더 잘어울리는 것 같고 다음에도 유부초밥 먹게되면 미역국이랑 함께 먹을 예정이에요

그리고 배달앱에서 가져온 유부짓는 남자 메뉴예요 대표 메뉴로는 생연어 대왕유부초밥이 있었고 소불고기 대왕유부초밥과 참치마요 대왕유부초밥이 있었는데 다 2000원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육회 대왕 유부초밥도 인기가 있었고 타코 와사비 대왕유부초밥도 있었는데 와사비 맛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한번 시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연어 양상추 롤도 있었고

대왕 유부알밥이라는 메뉴도 신기했어요 불닭 대왕유부초밥도 있었고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유부초밥이 있는데 사진을 보면서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두세개만 먹어도 굉장히 든든했는데 유부초밥 포장이나 배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3)
주차🧡🧡🧡(3) 가게 바로옆 주차1대가능, 1분거리 주차장 있음
🧡🧡🧡🧡(4)

연어 유부초밥, 참치마요 유부초밥, 버터갈릭 유부초밥 강추

가격🧡🧡🧡🧡(4)
분위기🧡🧡(4)
포토존🧡(1)
포장 재방문의사🧡🧡🧡🧡🧡(5)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