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인 추천여행

[팔당 카페] 브레드쏭 크로와상 추천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7. 7.
SMALL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갈 수 없는 팔당 카페을 평일에 기회가 되어서 가게되었어요! 예쁘고 맛난 빵들이 많아 있다는 브레드쏭! 외관은 이리 생겼고 브레드쏭 자체 주차장도 매우 넓직하게 있어서 주차하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들어오는 입구가 차가 막혀 조금 힘들뿐..!)

브레드쏭 루프탑쪽은 벌써 전등에 불이 켜져있더라구요 내부로 들어가면

1층은 코지 라운지 2층은 주문, 픽업, 반납, 제빵소, 베이커리, 에스프레소가 있었고 3층은 한강뷰 라운지 4층은 루프트탑이 으로 이루어져 있는 건물이었어요

계단을 올라가며 문득 위를 봤는데 고급지고 감각적인 전등이 달려있더라구요! 인테리어 하나하나 생각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게 올라가서 4층에 도착하니 루프트탑에는 편히 앉을 수 있는 빈백과 앉으면 한강뷰가 펼쳐져 있었어요 편히 앉으면 좋겠지만 7월이다보니 날도 너무 덥고 코로나 때문에 막 앉을 수는 없을 것 같아서 바라보기만 하고

그 오른쪽에는 나무테이블이 있었는데 나무가 주는 느낌이 달라서인지 또다른 장소에 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보면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큰 원테이블도 있는데 가을처럼 선선하게 될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 전체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었어요 빈백의자가 생각보다 많네요 여름느낌으로 미니 야자수도 보이고 그치만 밖은 너무 더워 보시다 시피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요 둘러만 보고 3층 한강뷰 라운지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위해 2층으로 내려갔어요

 

 

 

 

브레드쏭 메뉴예요 다이닝 메뉴로는 브레드 정식이 16800원 판매되고 있었고 크로와상 크로크무슈플레이트는 샐러드와 함꼐 나오는 것 같은데 11000이었어요 라자냐 플레이트는 14800원이었구 페스츄리 피자는 8700원 이었어요 유기농 채소와 바삭한 패스츄리와의 조합도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티 종류로는 수제 레몬티와 수제 자몽티가 있었는데 가격은 7000원~7500원 선이었어요 과일종류 티로는 얼그레이 리저브, 루이보스 빌베리, 페퍼민트, 세레니티종류로 (페퍼민트 빼고는 다 모르겠어요..) 판매하고 있었고 논커피 DRINK종류로는 다크 초코라떼, 유기농 말차 라떼, 자몽에이드, 레몬 에이드, 패션 후르츠 에이드, 수박주스, 라즈베리 딸기 라떼, 밀크티, 뱅쇼 종류로 있었고 가격은 7000원에서 8000원 사이었어요

음료는 가볍게 수박주스를 시키고 곧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빵종류를 시키려고 빵을 둘러봤어요

초코 크루와상, 말차 크루와상, 레몬 크루와상(?) 등 다양한 크루와상이 있었고 사이즈가 사진으로는 별로 안커보이는데 엄청 크고 내용물도 실했어요!

그 밖의 빵 종류로는 밀크촉촉 브레드, 아몬드 크로와상이 있었는데 가격은 5000원대 였어요

치즈 브리오슈도 있었고 빵 종류는 굉장히 다양했어요

몽블랑도 있었는데 7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플레인 크로와상도 있었어요 지금 보니 크로와상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 것 같아요

슈크림 크로와상도 있었고 크림치즈 크로와상 샌드위치로 아주 큼직하고 실하게 판매되고 있었고 후르츠 크로와상으로 과일도 듬뿍 넣어져 있는것도 있었어요

크고 실한 빵들을 보다가 케이크를 보니 굉장히 미니미 하네요 팡도르도 판매하고 있었고 생크림 크로와상도 있었어요

 

 

 

 

베이컨 포치(?) 라는 빵도 있었는데 감자가 듬뿍 들어가고 빵이 엄청 컸어요

매콤 소시지 패스츄리(6,000원)도 있었고 생마늘 바게트(5,800원)로 겉에는 마늘이 콕콕 박혀있었고 속에는 마늘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그리고 카야 쉘 브레드라고 해서 아주 귀여운 조개모양의 빵에 메롱하고 있는 듯한 버터가 함께 있었어요 산딸기 바게트도 있었고 너무 많은 빵종류에 두바퀴 정도를 돌다가 무난하게 말차 크로와상을 선택해 주문을 하고 자리를 맡아두었던 3층 한강라운지로 갔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받아서 한컷

버터 프레첼도 시켜셔 잘라놓고

큼직한 말차 크로와상

 

 

 

 

아주 달고 시원하고 양도 많았던 수박주스

여유롭게 얘기를 나누며 한강뷰를 보고 힐링 할 수 있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은 빵은 포장해달라고 하면 이렇게 예쁜 상자에 포장도 해주었답니다
크로와상 전문 빵집인 느낌이 들었고 한강뷰를 보며 한적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었어요 주말에 가는 것만 아니라면 브레드쏭 추천합니다~~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15

시간 : 매일 9:30~22:00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1)
주차🧡🧡🧡(3) 들어가는 길목이 협소해요
🧡🧡🧡🧡(4) 

말차크로와상, 버터프레즐 추천
가격🧡🧡🧡(3)
분위기🧡🧡🧡🧡🧡(5)
포토존🧡🧡🧡🧡(5)
재방문의사🧡🧡🧡🧡(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