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인 추천여행

남양주 신상카페 솔몽 추천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7. 5.
SMALL

 

 

 

23년 4월에 오픈한 솔몽 카페 전경과 내부가 예쁘고 빵이 맛있다고 들었는데 어떨지 궁금해서 가게 되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게된 것은 낭낭한 감성으로 꾸며진 포토존이었어요 욕조에 꽃이있고 세면대와 책으로 뜬금 없는 조합이었지만 막상 찍으니 예쁜 포토존

 

그리고 바로 뒤쪽에는 피아노와 나무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 있었어요 그위에는 책이있었는데 책읽는 설정샷으로 찍느라 책을 펼쳤는데 영어가 한가득 

 

 

 

솔몽으로 가기 위해서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야해요

 

 

2층에 도착하면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고 한층 더 올라가면 3층에 키즈케어존이 함께있어요

 

 

 

 

 

 

샌드위치도 판매되고 있는데 샌드위치는 가격대가 1.2만원으로 가격이 좀 있었어요 

 

 

솔몽 접시와 커피잔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것 같아요 

 

 

1층은 로비, 1.5층 야외는 펫존, 2층은 주문이 가능하고 여자화장실이 있고, 3층은 키즈케어존과 오픈테라스, 남자화장실이 있어요 

 

 

엘리베이터는 1,2층만 운행이 가능해요

 

 

 

 

 

 

 

기본적으로 5500~8000원으로 음료가격이 되어있고 

 

 

저는 딸기라떼와 대파크림소금빵을 주문했어요 뷰는 애초에 카페가 고지대에 있어서 마운틴뷰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탁 트였어요 

 

 

 

 

딸기라떼 위에 로즈마리를 올려두었고 소금빵안은 대파 크림으로 꽉채워져 있어요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달면 초코칩 쿠키도 준다고 해요 

 

 

주차장이 넓은데 주말 날좋은날 오후시간에 오니 주차장 자리가 꽉찼어요 앞으로 점점더 핫해질 것 같은 카페 솔몽 

마운틴 뷰를 보며 얘기하거나 업무를 보거나 힐링하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