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인 추천여행

남양주 카페추천 맷돌카페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3. 12.
SMALL

 

 

 

 

남양주 마석에 있는 맷돌카페에 다녀왔어요 

 

 

 

맷돌카페 맞은편에는 맷돌36 숯불갈비가 있는데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고 바로 뒤에 맷돌카페도 있어서 2차로 가기도 좋아요 

 

 

 

맷돌카페의 간판은 초성만 써서 ㅁㄷㅋㅍ라고 적혀있어요 초성자음만 있는 간판이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맷돌카페에는 브런치, 피자, 파스타,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피자 모양이 다른곳과 다르게 특이했고 다음에 간다면 누룽지 매콤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어요 

 

 

 

 

 

음료로는 초코라떼, 녹차라떼, 고구마라떼, 딸기라떼, 순수우유, 배&유자 스무디, 자두&복숭아 스무디, 딸기 요거트 스무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등이 있었어요 

아이스크림과 티, 과일차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마실수 있는 음료들도 많았고

 

 

케익에 꽂을 예쁜 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딸기생크림 보틀케이크와 순수우유케이크, 티라미슈, 더블치즈 스트로베리등 다양한 도시락 케이크도 있고 

 

 

 

 

 

 

빵종류도 10개 정도 되어 보였어요 시식할 수 있도록 시식 빵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순수우유케이크와 딸기라떼,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모두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4층에는 루프탑으로 야외에서 마실 수 있게 공간을 마련해두었고 

 

 

3층은 크리스탈로 예쁘고 깔끔한 느낌의 분위기었어요 카페 전체가 통유리창이라 더운느낌이 있어서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날좋은날 루프탑에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