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나눔(리뷰)

버터맥주 BBB+ 후기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2. 4.
SMALL

 

 

 

 

유명한 버터 맥주 전부터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마침 지나가던 가게에 버터맥주가 팔고 있어서 바로 가져왔어요

처음 상상하던 맛은 단맛이 돌면서 부드러운 맥주를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실망한 맛이었어요

 

 

 

 

 

탄산이 굉장히 강해서 부드럽게 넘어가기 보다는 톡 쏘는 맛이 가장먼저 들었고 어렸을때 먹은 딸기 시럽약이 살짝 나는 그런 향과 맛으로 얕게 끝나는 맛이었어요 카라멜 향이라고 하지만 저는 약한 딸기 시럽향이 더 맞는 것 같았어요  AAA가 더 바닐라 맛이 나고 그다음이 2순위인 BBB라고 했는데 AAA도 궁금하긴 하지만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어요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솔직한 버터맥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