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나눔(리뷰)

차량용 무선충전기 거치대 추천 소소무선충전거치대 사용법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2. 6.
SMALL

 

 

차량용 거치대가 필요해서 알아보던중 무선충전도 가능한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를 알게되었어요

작동이 되면 웃음 이모티콘으로 반겨주는 소소 무선충전거치대 언박싱을 해볼게요

 

 

 

자동세차를 많이 하는 편인데 가끔 타올 마무리까지 안해주는 경우가 있어서 트렁크에 있는 수건으로 한적이 있는데 차량용 타월이 아니면 물방울 자국이 남고 잘 닦겨지지 않는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젠가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사은품으로 차량용 타월까지 줘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다른 차량용 무선거치대도 많았지만 사은품이 마음에 들어 구매한것도 큰것 같아요 

 

 

 

 

 

 

 

지금은 트렁크에 있는 차량용 타올 

 

 

 

제품이름이 소소인데 이걸 웃음표시로 마크와 한것도 기발한것 같아요 귀여운 소소 차량용 무선거치대 박스 겉면에 비닐로 한번더 패킹을 해주었어요

 

 

 

소소한 일상속 소소, 작은 기술이 당신에게 소소한 행복을 문구도 마음에 들네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하나씩 살펴보면

 

 

 

 

무선충전기겸 거치대 역할을 하는 본체와, 흡착용 받침대, 송풍구형 받침대, C타입 USB가 들어있었어요 

 

 

 

제품설명을 먼저 읽어주고

 

 

 

받침대 2개 유형이 어떻게 다른지도 봤어요 

 

 

 

 

 

 

 

본체와 연결하기 위해 사용할 받침대 유형을 선택해야 하는데 첫번째는 접착제로 붙여서 고정하는 받침대

 

 

 

 

두번째는 송풍구에 클립형으로 고정시키는 받침대가 있었어요  저는 두번째 송풍구에 클립형으로 고정시켜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를 사용할 예정이라 받침대와 본체부분을 동그란 부분을 이용해 결합했어요 

 

 

 

 

그리고 함께 들어있던 C타입 충전기로 충전을 해주면 오른쪽 부분에 녹색등이 들어오고

 

 

 

 

 

 

설명서는 있지만 사용방법이 나와있지않아 요리조리 다른 버튼들을 눌러봤는데 윗쪽 은색 부분에 손을 터치하면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가 열리고 다시한번더 터치하면 닫히는 식으로 되었어요 그리고 디테일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이 카플레이를 위해 USB로 직접 연결해야할 때가 있는데 그렇기 편하게 아래 부분에 충전하기 편하도록 구멍이 있어 편리했어요

거치대로도 사용하고 충전도 함께 가능한 소소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아직 많이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사용법 안내 빼고는 제품의 디테일함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