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여수 맛집] 간장게장 맛집 꽃돌게장1번가 후기

by 매일작은즐거움 2022. 2. 8.
SMALL

여수 디아크리조트에서 수영을 하고 난 뒤 너무 배가 고파서 저녁으로 먹은 간장게장 

후기가 괜찮아보여서 꽃돌게장1번가에 가게되었어요

 

 

 

 

꽃돌게장1번가 앞은 주차장이 많고 넓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꽃게정식은 간장게장 1마리에 양념게장, 전복장, 새우장으로 구성되어서 3만원이고 참꽃게 정식은 좀더 큰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에 전복장, 새우장으로 구성되어서 4만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갈치조림정식(2만원), 꽃밥정식(2.5만원), 꽃게장(3만원), 어린이 수제 돈까스(7천원), 전복장(5천원), 새우장(5천원), 갈치조림(만원), 꽃밥(만원), 간장꽃게장(1.8만원), 양념꽃게장(1.5만원)

 

 

 

 

꽃게정식을 시키면 셀프바에서 꽃게를 무한리필(처음 나오는 꽃게와는 달라요..)해서 먹을 수 있어요

 

 

 

가장먼저 나온 나가사끼 라면 국물이 얼큰하고 게가 들어가있어서 시원했어요 반찬으로 나온 불고기도 맛있었고 갓김치와 동치미 국물도 시원하고 튀김도 모두 맛있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bedelight/products/6275507142

 

신발보관과 건습분리팩이 있는 스포츠 여행 보스턴백 : 비딜라잇

[비딜라잇] 기쁜 설레임을 배송합니다

smartstore.naver.com

 

 

 

 

간장게장을 가장먼저 먹었는데 살이 알차게 들어있고 쌀밥도 너무 맛있게 지어져서 밥도둑이었어요

 

 

 

 

 

엄청 크고 싱싱했던 게딱지 비리지도 않고 양념도 맛있어서 게딱지 비빔밥으로 알차게먹었어요 양념게장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이 더 맛있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bedelight/products/6276753982

 

심플한 무광 크림색 가죽 안경케이스 : 비딜라잇

[비딜라잇] 기쁜 설레임을 배송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조금 아쉬운점은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처음 나왔던 게장그대로 나오는 걸로 생각했는데 사이드바에서 게장을 가져가는것이었고 거기의 게장은 훨씬 작고 처음 만큼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무한리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은 너무 기대하면 안될것 같고 적당히 먹을 양에 반찬이 골고루 있는것을 좋아한다면 가보시는것을 추천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