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여행

여의도 현대백화점 돼지강정 푸드트럭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2. 19.
SMALL

 

 

 

 

 

여의도 현대백화점에서 저녁을 먹기에는 배가 부르고 안먹기에는 너무 촐촐할것 같아 

가볍게 먹었던 돼지강정 

 

 

 

 

여의도 현대백화점 지하에는 다양한 푸드트럭들이 있는데 그곳에서 간식용으로 먹고 싶은 음식을 골라서 원하는 좌석에 앉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음식을 시키기 전에 좌석부터 잡고 근처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부스를 선택후 메뉴를 주문하면 되는데 

 

 

 

 

 

 

 

제주 용암강정, 제주 현무암강정, 한라산 눈꽃강정 3가지 종류의 강정들이 있었어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는 사장님께 베스트를 여쭤봤고 제주 용암강정이 제일 잘 나간다고 알려주셔서 

용암강정을 먹으려 했다가 현무암 강정은 다른곳에서 못먹을것 같아 현무암강정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상큼한 제주향 청귤 주스도 함께 구매했는데 주스가 시면서도 비타민이 가득 채워지는 것 같은 기분을 잔뜩 느낄 수 있었어요 

 

돼지강정은 생각한 것보다 한알한알이 크고 뜨거워서 잘라달라고 할걸 조금 후회하고

맛은 크리미한맛이 강했는데 고기와 함께 먹어 조금 느끼한 맛이 있어 다음엔 매콤한 용암강정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스는 너무 맛있어서 감귤주스도 하나씩 사갔는데 강추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