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여행

[하남 미사 맛집] 테라스 카페 카페잇템 빠네, 낙지볶음밥 후기

by 매일작은즐거움 2022. 4. 27.
SMALL

하남 미사에 있는 카페잇템에 가게되었어요 카페잇템에서는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테라스에서 미사호수도 보고 예쁜 그릇들도 구경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근데 아쉽게도 저희가 갈때는 미사호수가 공사중인지 공사장면밖에 보지 못했지만 주변의 공원 조경들을 바라보며 먹는 것도 좋았어요 

 

 

  

카페 잇템은 볶음밥,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나중에 에그타르트도 먹어보고 싶네요!

 

 

 

 

 

 

 

치아바타 샌드위치 브런치 세트, 볶음밥 브런치 세트, 파스타 브런치 세트, 갈비 매콤 크림파스타 브런치 세트 등 샐러드와 메인메뉴 음료도 함께 나오는 메뉴구성이 있었고 가격은 14,000원~19,000원 정도여서 부담되지 않은 가격에 알차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희가 앉은 밖에 있던 테이블 탁트인 공원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내부 좌석도 있지만 테라스 좌석을 더 추천해요 : )

근데 밖이다 보니 바람이 불어 휴지가 잘 날아가서 다른걸로 잘 눌러줘야 했어요

 

 

 

  

메뉴를 시키고 카페 내부에 함께 판매중이었던 식기구를 봤는데 모두 깔끔하면서 색감이 예쁜 접시들이었어요 

 

 

 

 

식기들을 구경하고 나니 나온 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발사믹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메인메뉴인 빠네는 큰 새우가 들어가있었고 소스가 꾸덕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함께 나온 빵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알차게 먹을수 있어요

 

 

 

매콤하면서 너무 맵지는 않고 빠네와 함께 먹으면 좋았던 낙지 볶음밥도 계란에 너무 예쁘게 올려져 있었어요 맛도 정말 맛있어요 !! 강추해요!

 

 

 

함께 먹음 음료들도 메인메뉴 만큼 맛있었고 아인슈페너 기대를 안했는데 크림이 너무 쫀득하고 달고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 아주 추천합니다 :)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0 e편한세상시티미사 3층
시간 :  10:00~21:00 월요일 휴무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5)
주차🧡🧡🧡🧡(4)
🧡🧡🧡🧡(4) 
낙지볶음밥 강추
가격🧡🧡🧡🧡(4.5)
분위기🧡🧡🧡🧡(4)
포토존🧡🧡🧡🧡(4)
재방문의사🧡🧡🧡🧡(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