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여행

광안리 회센터 추천 단골 광주상회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2. 22.
SMALL

 

 

 

 

부산에 가면 늘 회포장하는 곳이 있어요 

바로 광안리 회센터에 있는 광주상회인데요 가장 처음은 21년도 여름에 가서 처음 이곳에 들렸는데 회상태가 싱싱하고 서비스도 잘주셔서 그 이후로는 계속 이곳만 가게 되었어요

 

주차는 급좌회전에 단방향 출구, 좁은 통로로 굉장히 힘들지만 발렛파킹을 해주시고 이곳에서 구매하면 주차권을 주셔서 비용에 대한 부담은 없어요 

 

 

수족관에서 보이는것처럼 싱싱한 물고기들이 건강하게 헤엄치고 있어요 

 

 

 

광어와 방어중에 고민하다 방어가 제철이라 방어로 결정 

미안해 방어야 그리고 고마워

 

 

 

 

 

바로 그자리에서 작업해주시는 베테랑 뒷모습 

10분 안으로 먹기 좋게 횟감으로 만들어주세요

 

바로 오른쪽에 야채와 쌈장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야채를 그리 많이 먹지 않아서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야채를 구매하지 않아도 기본 초장은 주세요

 

그동안 방어는 두껍게만 먹었는데 저는 적당히 얇은 두께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싱싱해서 더욱 쫄깃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컵라면도 챙겨서 먹었는데 컵라면 국물과 먹으면 환상의 조합 서비스로 주셨던 멍게도 짭쪼름하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부산에서 회를 포장해야한다면 저는 주저없이 광안리 회센터 광주상회를 갈것이고 지인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가게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