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여행

[안동 빵집] 월영교 달빵 흑임자, 팥크림 빵 추천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11. 22.
SMALL

안동의 명물인 월영교 달빵을 먹게 되었어요 빵의 종류로는 팥 크림빵, 흑임자 크림빵, 요거트 크림빵, 녹차 크림빵, 딸기 크림빵 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월영교 달빵 바로 앞은 이렇게 멋진 월영교가 있었는데 8시쯤가니 조명이 탁 켜지면서 자욱이는 안개와 강에 비춰지는 구름들과 다리가 정말 영롱하게 예뻤어요 이곳에 온다면 월영교도 꼭 다녀오고 굉장히 넓으니 걸은 뒤에는 달빵으로 요깃거리를 보충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월영교 달빵의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월영교를 걸으니 너무너무 배고팠던 때 크림빵을 보니 빨리 먹고 싶더라구요

 

 

 

 

고민끝에 흑임자 크림과 팥 크림을 선택했고 차게 냉장보관이 되어 있어요

 

 

 

 

 

많은 양의 크림빵들 냉장보관으로 김이 서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양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10개이상 주문할 경우 택배 배송도 가능했는데 10개 25,000원 + 배송비 4,000원으로 아이스 박스 포장 가격이 포함되는 거라고 해요

 

 

 

 

 

산 뒤 바로 차에서 먹은 팥 크림과 녹차 크림빵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듬뿍 들었던 월영교 달빵 저는 팥 크림이 제일 맛있었는데 녹차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또 생각나는 월영교 달빵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