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여행

[양산 맛집] 소토 한우구이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12. 7.
SMALL

양산에 있는 소토 한우구이집을 가게되었어요 

 

 

 

 

 

소토는 가게 내 분리되어 있는 식육판매장에서 구울고기를 원하는대로 골라서 구매한 뒤 식당에서 먹는 시스템이에요

 

 

 

 

 

 

 

 

 

좌식으로 되어 있었고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방번호와 테이블번호가 함께 써져 있어서 어디로 자리해야하는지 쉽게 알 수 있었어요 

 

 

 

 

 

석쇠 떡갈비도 팔고 있었는데 1개당 5,000원이었고 국거리도 팔고 있었어요 

 

 

 

 

 

 

저희는 안심을 골랐고 2명이서 먹기에 딱좋았어요 가격은 8만원 정도 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bedelight/products/6260149220

 

트랜스포머 같은 다기능 채칼 강판 만능 슬라이서 노른자분리 : 비딜라잇

[비딜라잇] 기쁜 설레임을 배송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찬으로는 파절임과 소스

 

 

 

 

미역, 소스

 

 

 

 

 

김치가 있어요 

 

 

 

 

 

 

 

 

숯이 올려졌고 화력이 좋아서 고기가 금방익었어요

 

 

 

 

 

시래기국도 시켰는데 고기와 함께 따뜻하게 먹기 너무 좋았어요 정말 잘 시켰던 시래기국 강추해요!

 

 

 

 

 

육즙이 가득했던 안심 부드럽고 기름도 적당히 있어서 살살녹는 맛 

 

전망좋은 뷰와 한옥에서 따뜻하게 한우구이가 먹고 싶을때 추천해요 

 

 

 

 

위치 : 경남 양산시 상북면 충렬로 617

시간 : 매일 10:00~23:00

상차림 대인 : 5,000 소인 : 4,000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1)
주차🧡🧡🧡🧡(4)

🧡🧡🧡🧡(4)

가격🧡🧡🧡🧡(4)
분위기🧡🧡🧡🧡(4)
포토존🧡🧡🧡(4)
재방문의사🧡🧡🧡🧡(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