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나눔(리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후기 사용법 저렴하게 구매방법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7. 9.
SMALL

 
 

 
 
 
 

에어랩 구입하고 사용한지 5개월이 되었어요  2년 전부터 좋다좋다 말은 들었지만 어마무시한 가격에 한번 샀는데 안맞아서 잘 안쓰게 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있었고 중고로 먼저 사보고 결정해볼까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고민끝에 새상품으로 구매했고 지금 200%로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머리가 가슴까지 오는 기장이라 롱배럴로 해야 머리카락들이 다 들어간다고 해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으로 759,000원에 구매했어요 색상은 5가지가 있었는데  몸통부분 색깔 + 꼭대기 색깔 조합으로 나타낸것 같아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색상>
1. 브라이트 니켈 + 리치 코퍼
2. 빈카블루 + 로제
3. 토파즈 오렌지
4. 푸시아+ 니켈
5. 프러시안 블루 + 리치코퍼

 

원래는 푸시아 + 니켈을 사려고 했는데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어떤색상들이 있는지 직접 눈으로 보니 빈카블루 + 로제가 자꾸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빈카블루 + 로제 조합으로 선택했어요 

 

원래 머리가 길어서 말리는데만 15분이 걸렸는데 에어랩으로는 말리는데 5분 스타일링 하는데 5분 10분이면 끝나더라구요 정말 신세계! 옛날엔 언제 머리말리나 했는데 요즘은 머리 빨리말리고 오늘은 어떤 스타일링이 나오나 하는 생각에 머리 감고 말리고 스타일링하는 재미가 있어요 

 

  사용한지 5개월이 지나서 최신 언박싱은 아니지만 구성품을 소개하자면 

몸통과 헤드 부분이 있고 

몸통과 헤드는 이 잠금 버튼을 눌러주면서 다른 헤드로 바꾸거나 뺄 수 있어요

아래로 누르기만 하면 잠금이 해제되고 

다른헤드를 껴면 자동으로 잠겨져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은 6개의 브러쉬가 있어요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라운드 볼륨, 30mm 롱배럴, 40mm 롱배럴, 하드 스무딩, 소프트 스무딩이 있는데

 

그 중 이 헤드는 드라이기와 스무딩(잔머리 정리) 역할을 해줘요 

직분사로 나오기때문에 흔들며 머리를 말리기 보다 한곳 한곳 집중하면서 머리를 말려주면 빨리 마르게 돼요 

 

저는 80%정도 말린상태(머리끝만 살짝 촉촉한 상태)에서 스타일링을 해주고 있어요

 

 
 

 

 

어느정도 말렸다 싶으면 라운드 볼륨로 앞머리가 있으면 앞머리용으로 앞머리가 없으면 옆 볼륨을 주기위해 사용해요 

다른곳을 스타일링 하기 전에 구르브 역할을 해줘서 미리 말아줍니다 그리고 잠금을 해제해주면 구르브 처럼 말려있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큰 역할을 하는 배럴! 하나는 40mm 굵은 롱배럴 다른 하나는 30mm얇은 롱배럴이 있는데 저는 곱슬기가 있고 굵은 웨이브를 선호해서 이걸 주로 많이 사용해요 

 

 

만약 생머리시거나 히피펌이나 좀더 자잘한 웨이브가 들어가는 같은 느낌을 원하면 30mm 얇은배럴을 사용하면 돼요

 

 

 

 
 
 

배럴의 굵기 차이 보이시나요?

 

 

한번씩 배럴을 다르게 사용해서 어떤 느낌이 더 잘 맞는지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하드스무딩

 
 
 
 
 

 

소프트 스무딩


 

스타일링 할때 큰 도움이 되었던 유튜브 링크도 함께 올려요 방향전환 없이 가로로 위아래 슥삭슥삭 하면 예쁜 컬이 완성 돼서 좋더라구요

https://youtu.be/Iz6d89keuOQ

 

https://tinyurl.com/reviewmoa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 롱배럴

COUPANG

www.coupang.com

<에어랩 8만원 저렴하게 구매하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