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나눔(리뷰)

풀무원 블럭치즈 돈까스 후기

by 매일작은즐거움 2023. 5. 14.
SMALL

 

 

 

 

 

장을 보다가 사게된 치즈돈까스 평소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통모짜렐라가 들어가고 블럭치즈라는 말에 정말 치즈가 많을까 궁금해서 사게됐어요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기와 팬조리방법이 있는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돈까스를 개봉하니 통통하고 두꺼운 치즈돈까스 3개가 있었고 한번이미 튀겨진듯한 모습이었어요

 

 

 

 

 

두개는 느끼할것 같아 한개만 조리하기로 했어요 에어프라이어기에 넣기전에 180도에서 5분정도 예열후

돈까스를 넣고 앞면 9분 뒷면 9분해서 예열까지 25분정도 걸렸어요

 

 

 

 

 

 

돈까스를 잘라보니 자르자마자 튀어나오는 치즈에 치즈양은 정말 많은게 확실히 느껴졌어요 

돈까스도 촉촉하고 식감이 방금 튀긴것 같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돈까스였고 치즈는 양이 많지만 치즈의 깊은 고소함이 나지는 않았어요 그부분만 아쉽고  치즈의 양이나 빵가루 돈까스의 식감은 다 좋았어요

재구매의사는 85%정도 돈까스 소스와 함께 찍어 밥에 먹으면 잠시 일식집에 온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