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제주 선물] 땅콩버터크림이 들어간 마음샌드 선물용으로 추천

by 매일작은즐거움 2022. 4. 9.
SMALL

제주에 도착하면서 지인분들이 마음샌드를 꼭 먹어보라고 추천을 해서 알아보게된 마음샌드 

 

 

 

 

 

김포에서 날아와 금방 제주에 도착했어요 날은 흐리고 추웠지만 제주표지판을 보니 기분이 새롭고 여행이 기대됐어요

 

 

 

 

 

 

 

 

저희는 제주공항 안에있는 파리바게트에서 구입을 했는데 

제주 마음샌드는 1차 판매 오전 6시, 2차 판매 오후 1시에 나오고 1인 2박스만 한정판매하고 있었어요 

유통기한은 하절기 10일, 동절기 14일 

 

 

 

평일 오후 2시쯤 도착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꽤 많은 양의 마음샌드가 남아있었어요 

 

 

 

맛이 어떨지 몰라 한개만 샀는데 

2개 살껄 후회했어요 

 

 

 

 

 

 

 

제주의 고소한 우도땅콩에 버터의 풍미와 카라멜크림이 발라져있고 적당히 짭쪼름해 기분 좋은 단맛이 느낄 수 있는 마음샌드 1박스에는 10개가 들어가 있어요 

 

 

 

 

제주 여행 출발과 함께 렌트카 안에서 마음샌드를 하나씩 먹었는데

비닐에 쓰여진것 처럼 너무너무 고소하고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맛까지 세가지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우유나 커피랑 먹어도 너무 잘어울릴 것 같은 맛이었어요 

 

 

 

 

크림이 아주 많은건 아니지만 샌드와 먹으면 딱 알맞았어요

겉은 바삭한 쿠기식감에 안은 부드러웠던 크림 

다음에 가면 꼭 2박스를 구매할거예요 마음샌드 강추강추 합니다 :D 시간대를 꼭 확인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