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여행

[파주 맛집,카페] 또가고 싶은 할로윈 분위기물씬 공장형카페 더티트렁크

by 매일작은즐거움 2021. 10. 31.
SMALL

10월의 마지막날이기도 하면서 할로윈데이인 오늘 할로윈 분위기를 맞이하고 싶지만 사람이 너무 많은 곳은 싫던 찰나 친구가 알아본 파주에 있는 더티트렁크의 카페가 딱 원하던 장소였어요 더티트렁크는 전체적으로 공장형 카페이고 원래 호박이 달려있지 않지만 이벤트가 있는 달마다 이렇게 꾸며놓는다고 해요 사람이 적지는 않았지만 넓은 공간으로 되어 있어서 곳곳에 한적한 자리를 찾아 앉을 수 있었어요(거리두기로 좌석 띄어 앉기를 하고 있었어요)



더티트렁크 주차장은 3개 이상되는 것 같았어요 주차요원분들께서 계속 상주하고 있었고 바로바로 어디로 가면 되는지 알려주셔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할로윈 데이 당일에 가게돼서 일찍가야 할 것 같아 오전 11시에 갔는데도 3개의 주차장이 거의 만차였었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호박들과 왕거미, 할로윈 가랜더로 꾸며져 있어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입구에서 사진을 찍어주고



발열 체크를 한 뒤 들어가니 시그니처 메뉴들이 소개되고 있었는데 더티 시그니처 음료로는 더티 치즈라떼, 정글라임에이드, 더티하와이안, 더티모히또라떼가 있었고 더티 시그니처 메뉴로는 내슈빌 치킨버거, BLT 아보카도, DT 크림파스타가 있었어요
[내슈빌 치킨버거]-바삭하고 두툼한 치킨패티 2장과 체다치즈, 코울슬로가 들어간 매콤새콤한 버거와 홈메이드 피클&감자튀김
[BLT 아보카도]-홈메이드 아이올리 소스와 아보카도로 풍미있게 변형시킨 미국의 클래식한 BLT 샌드위치와 상큼한 허니레몬 과일샐러드
[DT 크림파스타]-크리스피한 스트링 소세지와 베이컨 칩, 고소한 갈릭칩이 곁들여진 더티트렁크 스타일 아메리칸 크림파스타



들어가면 크게 ORDER(주문받는 곳), 세팅에 필요한것, 음식받는곳, 퇴식구, 1층 좌석, 2층 좌석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오더라고 써져 있는 곳에는 카페메뉴와 식사메뉴가 함께 있었고 같이 주문하면 되었어요

[식사 메뉴]
DT크림파스타(17.0), 로제 치킨파스타(17.0), DT콥샐러드(13.0), 훈제연어그린샐러드(13.5), 아몬드 치킨 샐러드(13.0), 더티 멕시칸 타코(16.0), 클래식 브런치(15.0), 튜나빅쇼샌드위치(13.5), BLT아보카도(16.5), 헝그리LA(18.0),비프조버거(16.0),내슈빌 치킨버거(15.0), 라이징 선(22.0)으로 샐러드부터 버거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있었고

[카페 메뉴]
스트로베리 요거트, 화이트 베리요거트, 망고라임 치즈케잌요거트(12,000원), 더티치즈라떼(9.0/9.5), 블러드 에이드(8.0), 노아 유기농 과일 주스(7.0), 베리 캘리포니아(7.5/8.0), 더티 하와이안(7.5), 정글라임 에이드(7.5), 패션 후르츠 에이드(8.0), 114 콜드브루(9.0), 더티블랙라떼(7.5), 더티 모히또 라떼(8.0), 더티민트초코(12.0), 로투스 쿠키라떼(7.0/7.5), 데빌초코라떼(7.0/7.5), 돼지바 라떼(7.5)로 평소에 접하지 못하는 이색음료로 되어있어서 한번쯤은 먹어 보고 싶게 메뉴를 개발하는 것 같아요



메뉴 글씨만 보고는 못고를 것 같아서 음식을 받는 곳에 가니 사진이 붙여져 있어서 사진을 보고 뭐로 주문할지 고민했어요 헝그리LA사진을 보고 있었는데 헝그리 LA음식이 나오는 걸 봤고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고민끝에 저희는 DT콥샐러드와 헝그리LA버거를 주문하기로 마음먹었고 다시 주문하는 곳을 향했어요



주문을 하는 것도 줄을 기다려야 했는데 줄을 기다리는 곳에는 이렇게 다양한 빵들이 있었어요 빵생각 없던 사람들도 먹음직 스러운 빵때문에 하나씩 집어갈 것 같은 동선배치로 저희도.. 하나 집고
빵들은 더티 블랙소세지(6.0), 현미 인절미 찰빵(6.0) 스트로베리 몽블랑(9.0), 메로니아 크로와상(7.5) 망고 크로와상(8.0)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쁘레첼 버터(5.5), 블루베리 요거트(7.0), 갈릭 치아바타(7.0), 흑임자 비스켓 슈(6.8), 후르츠 크로와상(7.5)



빵을 지났더니 블루베리 케이크, 초코케이크, 크레이프 케이크, 무지개 케이크,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들도 있었어요



실뭉치 빵과 톰과제리에 나오는 치즈케이크도 보였고 그다음 주문대에서 저희는 헝그리 LA버거와 DT콥샐러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딸기라이스 밀푀유 케이크를 주문했고 카페메뉴는 네모난 진동벨을, 식사메뉴는 동그란 진동벨을 따로따로 주셨어요 네모난 진동벨(카페메뉴)은 주문했던 곳으로 받으면 되고 동그란 진동벨(카페메뉴)은 음식사진들이 있던 곳에서 받으면 돼요



주문했던 곳 바로 왼쪽에는 식사할때 필요한 세팅도구들 포크, 칼, 숟가락, 빨대, 컵등을 가져갈 수 있어요

 

 

 

 

 

주문했던 곳 바로 오른쪽에는 이렇게 거울 포토존도 되어 있는데 주문하고 이곳에서 한컷 촬영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이네켄 맥주도 팔고 있었고



샴페인(?) 같은 것도 팔고 있었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 오늘까지였네요



네모난 진동멜(식사메뉴)가 울리면 이곳에서 받으면 돼요

 

 

 

 

 

좌석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에는 계단에 앉아 먹을 수 있는곳도 있고 원형탁자도있고 뒷편에도 앉을 수 있고 2층보다는 자리가 더 넉넉하고 한적했어요



1층에 있던 원형탁자들 약간 식물원 느낌도 나요



그런데 호박들이 꾸며진곳을 보며 먹기에는 2층이 좋아서 2층으로 올라갔고 바테이블로 되어 있는 곳에 자리 했어요



2층에는 책도 볼 수 있도록 이렇게 되어 있는 좌석도 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앉은쪽 창가쪽이 파란색이다 보니 색깔이 파랗게 나왔어요 ㅠㅠ 실제로는 더 먹음직 스러워 보였는데 콥샐러드는 올리브와 아보카도 로스트 치킨, 토마토, 옥수수콘, 양파가 매우 푸짐하게 나왔고



헝그리LA 버거는 우리가 알던 햄버거의 빵처럼 일반 빵이 아니라 와플모양의 빵이 올라가져있었고 메이플 시럽과 계란, 베이컨, 치킨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서 신기했어요 너무 크다보니 잘라 먹기 힘들어서 거의 부셔서 먹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그리고 옆에 함께 나온 또띠아 샐러드가 콥샐러드와 많이 겹쳐서 아쉬웠지만 맛은 버거와 너무 잘어울렸어요

 

 

 

 

식사 메뉴 양이 생각했던것 보다 너무 많아 딸기라이스밀푀유 케이크는 반이상 남겼지만 쌀로 만든 빵이라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딸기도 듬뿍들어가 있고 안에 있는 크림과 바깥에 있는 크림이 서로 다른 맛인데 느끼하지 않았어요 저희는 잘몰라서 식사메뉴2개에 케잌1개를 시켰지만 양이 많아서 둘이 가면 식사메뉴1개, 카페메뉴1개만 시켜도 충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샐러드도 맛있긴하지만 다른곳에서도 먹을 수 있으니 이곳에서는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는걸 강추해요



 

위치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시간 : 매일 9:00~22:00

<5점 기준 간단리뷰>
대중교통🧡(1)
주차🧡🧡🧡🧡🧡(5) 주차장이 많고 주차요원분이 늘 상주하셔서 어렵지 않아요
🧡🧡🧡🧡(4)
헝그리 LA버거, 딸기라이스 밀푀유케이크 추천(크림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어요)
가격🧡🧡🧡(3)
분위기🧡🧡🧡🧡🧡(5)
넓고 곳곳에 꾸며진 인테리어들이 예뻐요 : )
포토존🧡🧡🧡🧡🧡(5) 주문하는곳 오른쪽 거울포토존, 2층의 정가운데
재방문의사🧡🧡🧡🧡(4)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가고 싶어요
주문하는곳(=카페메뉴받는곳), 식사메뉴 받는곳, 퇴식구 다 따로있어요
동그란 진동벨(카페메뉴), 네모난 진동벨(식사메뉴)
근처 가볼만한곳 10분거리-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