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쿡

백설 코코넛 게살 푸팟퐁 커리 후기

by 매일작은즐거움 2024. 2. 17.
SMALL

백설에서 나온 코코넛 게살 푸팟퐁 카레를 구매했어요 

과연 태국에서 먹었던 푸팟퐁 커리 맛이 비슷하게 날지 궁금했는데요

딱 1인분 먹기 좋게 들어있었어요

코코넛 게살 푸팟퐁 커리
코코넛 게살 푸팟퐁 커리

 

 

 

 

 

윗부분을 자르고 전자레인지에 50초 돌려 밥 위에 함께 먹는 것인데

저는 이 포장지 채로 넣었더니 전자레인지가 돌아가면서 포장지가 쓰러져서 카레가 좀 쏟아졌어요 

 

 

백설 푸팟퐁 커리
백설 푸팟퐁 커리

 

 

 

그래서 가급적 밥 위에 먼저 붓고 함께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을 추천해요

게살은 가끔씩 느낄 수 있었고 강한 카레향이 아니라 향은 약하지만 맛은 깊은 맛이 나는 카레 여서 좋았어요 

한 번쯤은 먹어보는 것 추천합니다.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글도 보고 가세요 : )

 

<국민은행 KB청년도약계좌 조건, 신청방법, 중도해지 총정리>

  

 

국민은행 KB청년도약계좌 조건, 신청방법, 중도해지 총정리

금리가 높은 통장을 알아보다가 청년도약계좌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글들을 읽으며 정리한 청년도약계좌의 개념부터 조건, 신청방법, 중도해지 시에는 어떻게 되는지 KB국민은행을 기준

bedelight.tistory.com

 

<GTX A, B, C 노선 지방 연장>

  

 

GTX A·B·C 노선 지방 연장

1. 수도권 교통 혁신을 위한 전략 개요 국토교통부는 대통령 주재 민생토론회에서 약속한 내용 중 하나로, 오는 3월에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노선의 수서에서 동탄까지 일부 구간이 개통될

bedelight.tistory.com

 

 

 

 

<아이유 Love wins all 5가지 해석, 뮤비보기>

  

 

 

아이유 Love wins all 5가지 해석, 뮤비보기

1월 24일 0시, 아이유의 신보 선공개곡 'Love wins all'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고, 이로 인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이유의 신곡 '

bedelight.tistory.com

 

 

<배달음식 줄이고 집밥 먹기 30일 차>

  

 

 

배달음식 줄이고 집밥 먹기 30일차

1. 배달음식 줄이고 집밥을 먹게 된 계기 작년 23년에는 요리횟수를 늘리면서 집밥만들어먹는 재미가 붙었어요. 그래도 힘들때는 배달음식을 시켜먹기도 했지만 12월 14일 이후부터는 친구들과의

bedelight.tistory.com

 

 

<간헐적 단식 후기 41일 차>

  

 

간헐적 단식 후기 41일차

1. 간헐적 단식 방법 및 41일 차 후기 간헐적 단식을 진행한 지 41일 차가 되었어요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기 전에는 그 긴 시간 동안 공복으로 어떻게 참을까 배가 너무 고파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bedelight.tistory.com

 

 

 

 

반응형
LIST